|
2026-06-28 07:59
조회: 216
추천: 0
미라클이건 나발이건 세이람 버프 20분으로 늘려주면 안되냐....우차피 보스 20분으로 바꿧자나 세이람도 20분으로 늘려줘.... 세렌 쇼발 2퍼 남기고 타임아웃 하니까 개 슬프네 진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