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리 닉네임을 먹어두고 본인이 올리고 본인이 산다
2. 본인이 먹은 닉네임을 다른 캐릭터에 적용이 되는 이벤트가 있다

이런거 같은데 맞음?? 보통 어떻게 닉네임 바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