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07
조회: 369
추천: 0
아니 윌 3페 피할수가 없는데 ㅋㅋㅋㅋ![]() 일본와서 잡는데 핑 차이로 3페 흰눈 타이밍이 절때 못피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힐라 봉인이랑 실도 약 0.7초 정도 늦게 맞아서 봉인 맞고 사이 텀에 텔로 피하기가 가능했는데 윌은 피하기 자체 텀이 없어져서 즉사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주 최소컷 달릴때 일본에서 했으면 못깻을듯
EXP
745
(45%)
/ 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일클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