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와서 잡는데
핑 차이로 3페 흰눈 타이밍이 절때 못피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진힐라 봉인이랑 실도 약 0.7초 정도 늦게 맞아서
봉인 맞고 사이 텀에 텔로 피하기가 가능했는데

윌은 피하기 자체 텀이 없어져서 즉사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주 최소컷 달릴때 일본에서 했으면 못깻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