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21
조회: 226
추천: 0
부캐 노적자 130퍼는 매주 못돌겠다집중해서 한번만 깨라면 깰정도는 되는데
페이즈 넘기기 딜 애매해서 꼬이거나, 패링미스나서 게이지 조지고 하면 부캐로 매주 돌기엔 좀 빡세네 30분화시절 보스들 200으로 기준잡았는데 20분화는 시간좀 줄어서 150정도로 스펙잡으면 매주 할만할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