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9:44
조회: 250
추천: 1
선풍기가 켜져있는게 신기하네...자기직전에 끄고 잘만한거같아서 선풍기 끄고 잤는데 일어나보니 켜져있음
근데 신기한게 지금 쓰는 선풍기는 껐다켜는 레버가 뒤통수에 달려있는거라 이게 내가 일어나서 돌리는게 아니면 켤수가없는데 움직인 기억은 전혀없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