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직전에 끄고 잘만한거같아서 선풍기 끄고 잤는데 일어나보니 켜져있음

근데 신기한게 지금 쓰는 선풍기는 껐다켜는 레버가 뒤통수에 달려있는거라 이게 내가 일어나서 돌리는게 아니면 켤수가없는데
움직인 기억은 전혀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