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25
조회: 140
추천: 0
보공 1퍼 모지란데 블서큘 돌려야 하나..유닉 2, 3째 줄 뽑았는데
다행히 3번째는 종결로 뽑혔는데 2번째줄이 보공 10이 최대친데 보공 9로 뽑힘 여기서 그냥 블서큐 돌릴지, 납득하고 첫줄 뽑을지 고민중 아니면 다른 ㄱㅊ은 방법있음?
EXP
23
(23%)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김신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