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 2, 3째 줄 뽑았는데
다행히 3번째는 종결로 뽑혔는데 2번째줄이 보공 10이 최대친데 보공 9로 뽑힘

여기서 그냥 블서큐 돌릴지, 납득하고 첫줄 뽑을지 고민중

아니면 다른 ㄱㅊ은 방법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