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21
조회: 186
추천: 0
님들아 이거 이득임? 비틱 같은거 아님 계산이 안됨칼리 보조 직작하겠다고 117억 들고 시작해서
보보보에 공 한줄 레유 완성 에디 레전 스택 60개인가 남음 걍 쌍레 사먹으려고 위 보조를 105억에 판매 완료 레전 스택 남겨놨으니 좋은건가 12억으로 스택 쌓았다 생각하면..?
EXP
2,924
(31%)
/ 3,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up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