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 보조 직작하겠다고 117억 들고 시작해서
보보보에 공 한줄 레유 완성

에디 레전 스택 60개인가 남음

걍 쌍레 사먹으려고 위 보조를 105억에 판매 완료
레전 스택 남겨놨으니 좋은건가 12억으로 스택 쌓았다 생각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