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윈브 키우고있는데 기존에도 윈브를 하고있던터라..손에 편하고 보스편하게 할려고 한거거든요.

그래서 지금 1700만인데 데미안이 270퍼로 나오더라구요?..그래서 널널하게 컷하겠다 싶어서

준극딜까지  꾸준히 박으면서 무호흡 지딜 계속 넣었는데 2페 시간이 부족해서 못깼네요..

제 손가락이 문제인가용..챌섭도 본섭이랑 배율 거의 잘맞는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