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40
조회: 205
추천: 0
렌 카더스크 163프로인데 4퍼남기고 못깸..진짜 평딜도 쉬지않고 박고
2분극딜 오리진극딜 눈열리는타이밍에 거의안밀리고 다박았는데 이게맞나.. 옛날에 딜찍했어도 패턴은 다알아서 데카는 4남고 다피하면서 딜넣었는데 뭐가문제일까.. 도핑도 영약류 2천만원짜리만 빼고 3종 다빨고 반빨별 노블 몬파 마슈르 붕어빵 웬만한거 다해줬는데 ㄹㅇ메이플하면 안되는 똥손인가
EXP
135,728
(2%)
/ 16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짬뽕만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