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평딜도 쉬지않고 박고
2분극딜 오리진극딜 눈열리는타이밍에 거의안밀리고 다박았는데
이게맞나.. 옛날에 딜찍했어도 패턴은 다알아서 데카는 4남고 다피하면서 딜넣었는데
뭐가문제일까..
도핑도 영약류 2천만원짜리만 빼고 3종 다빨고
반빨별 노블 몬파 마슈르 붕어빵 웬만한거 다해줬는데
ㄹㅇ메이플하면 안되는 똥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