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투자할 수 있는 금액은 400억이고 나중에 돈 모아가면서 차근차근 맞춰나갈 생각입니다.

목표는 최소 환산 7~8이상으로 잡고 있어서 상방이 열려있는 8에테를 갈 것이냐 vs 당장 400억을 생각해서 가성비

로 아케인을 갈 것이냐 고민하고 있습니다. 

아케인은 18성 레전2줄 둘둘에 쌍크뎀 장갑 살 예정이고, 에테는 17~18 유닠 3줄 or 레전 2줄(장갑은 크+주) 경매장

가격 천천히  보면서 최대한 꿀매 위주로 맞출 예정입니다.

여기서 걸리는게 에테가 아무리 단계적 스펙업이 좋다지만 당장 세트 효과 받은 크주 에테 장갑이 쌍크 아케인을 
 
이길 수 있을지가 궁금합니다.


++당장은 장신구는 배제하고 방어구만 먼저 맞출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