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4:31
조회: 113
추천: 0
복귀 템 진로 추천 가능하실까요 ㅠㅠ?듀블이고 280 해방은 해둔상태 그냥 환산은 4.2 헥환은 3.4.입니다
방어구는 카룻,앱솔 전부 18 레전이나 유닠 2줄~2.5줄이고 앜세도 트왈마 22 30퍼 블빈마 20성 골클벨 22성 제외하곤 전부 17~18성입니다 현질은 크게 하지 않고 목표치는 정해두지 않은채로 굳이 목표를 정한다면 데스티니 해방,,? 너무 먼 이야기라 사실 감은 안 잡힘니다 다시 재밌게 해보고 싶은데 방어구를 풀 에테로 가야할지,,, 가성비 카룻 앱솔을 22성으로 둘러야할지 고민입니다 ㅜ
EXP
836
(36%)
/ 9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짜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