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정몽규 나간다고 했는데

누가 그자리 가냐 에서 일단 물음표임

잘해야 본전인 자리라 어지간한 애정없으면

현재 한 자리잡은 사람이 갈 확률은 거의없다봄

실제로 비판 많았는데 회장선거에 나온게 허정무랑 신문선이랬나

여기서 이미 희망회로 꺼짐

감독자리야 버티다 짤리든 지발로 내려오든 뭐 어떻게든 될텐데

축협물갈이 한다고 달라질건 없다는게 내 생각임 

그놈이 그놈들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