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블이라 dpm이 낮아서 딜이 잘 안 나오긴 하는데, 환산사이트 기준 143퍼 찍히면 트라이 할 만한가요? 
그리고 연습 겸 들어가봤는데, 탭 눌러서 스킬 재사용 터지면 오리진이랑 자꾸 꼬여요 ㅠ 이런 건 보통 다들 어떻게 맞추시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