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모로 1페 몇극에 넘어가는지 대충 쓱 스캔하고 오늘 찐모 박아볼까

어차피 헥사 더 올릴 생각인데 최대한 올리고 걍 수요일에 할까

헥사3 아직안뚫었음 수요일에 뚫릴꺼같은데 음...


아 감질맛 나는데 걍 오늘할까 아님 존버햇다가 스펙 최대한 올려서 수요일? 겁나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