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초 vs 4초 전자면 에테 쓸거고 후자는 카룻 쓸 생각 7후반~8초까지 만들 생각인데 
딴 계정 몸숍 3초로 5초님들이랑 별 문제 없었는거 생각하면 3초 가도 괜찮으려나? 5초는 생각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