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07
조회: 132
추천: 0
그래도 다음주면 280은 찍을 수 있겠다?![]() 그래도 사냥+몬파로 하루에 4~5%정도 벌고 에픽던전 26% 딸농3판 + 스펙터블라쩌구 하면 총합 60% 저거 다 합치면 다음주 월~화 사이에 280찍을듯 7월 9일에 해방 예정인데 저주차 보스 스펙업 체감 어마어마하게 될 것 같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