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3:30
조회: 160
추천: 0
메고수 선배님들 레테 카레잠 이거레전하나 에디유잠은 무조건 해방무기이고
하나남는건 블랙 보조에 질러도 될까요? 유니크이긴한데 2줄이 적당하다고 하고 마스터 정도까지만 찍어보려고 하는데 레전 주문서 바르고 블랙큐브 질러보려고 합니다. 유니크 블랙보조 등업해볼까? 하는데 억까당하면 모은돈 20억 다날릴거 같아서요
EXP
9,240
(30%)
/ 9,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트페마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