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옥션 2~3시즌 전에 썬콜평균 << 생각나서 '썬평 ㅋㅋ' 이런 느낌으로 한 10만원 초중반에 구매했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 닉 거품이 좀 심하다 해서 갖다 팔아볼까 하는데 이 닉네임 수요 있을 거 같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