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앱스토어에서 오딘 패스가 중복 결제되어 고객센터를 통해

결제 취소하였지만 결제 시스템 악용으로 계정 제한이 진행된 전사님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결제 취소가 아닌 스토어에 직접 결제 취소를 진행할 경우

운영 정책에 따라 결제 시스템 악용으로 조치가 진행됩니다.

 

다만 앱스토어를 이용하시는 일부 전사님들 중 오딘 패스가 중복으로 결제되어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 후 정상적으로 결제 취소를 진행하셨지만

계정 제한이 진행된 상황이 확인되었으며 현재는 모든 조치를 해제하였습니다.

 

앱스토어의 결제 시스템 악용을 분류하는 과정에서 미흡한 조치로 인해

전사님들께 피해를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후에도 계정 제한으로 인해 불편을 겪고 계신 전사님이 계시다면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빠르게 조치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