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필드 곳곳에는 보물 상자가 숨겨져 있다. 서브 퀘스트로 획득하는 보물 상자를 제외하면 월드마다 10개씩 존재하며, 미드가르드 지역의 일부 보물 상자는 특정 퀘스트 이후에 획득이 가능하다. 근처에 보물 상자가 있다면 좌측 상단 레이더에 위치가 표시되어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다.

주요 보상은 아바타 혹은 탈 것 소환권이다. 비록 고급 등급까지밖에 나오지 않지만 미드가르드와 요툰하임만 해도 20개의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콜렉션 용도로 나쁘지 않으며 합성으로 희귀 등급도 노려볼 수 있다. 또한 업적 달성으로 아바타와 탈 것 소환권을 받을 수 있는데, 보물 상자에서 획득하는 것과 달리 전설까지 획득이 가능한 소환권이다.

보물 상자의 개봉은 캐릭터마다 별도로 취급된다. 즉 서브 캐릭터를 만든 후 보물 상자를 열어 아바타와 탈 것을 추가적으로 수집하는 것도 가능하다. 업적도 별도로 취급되므로 업적 보상도 얻을 수 있으며, 합성을 통해 상위 등급을 노려보는 데도 도움이 된다.



※ 미드가르드 보물 상자 - 번호 클릭 시 각 항목으로 이동됩니다



※ 요툰하임 보물 상자 - 번호 클릭 시 각 항목으로 이동됩니다

▣ 미드가르드 1



에길의 목장으로 빠른 이동을 진행할 시 도착하는 곳 바로 근처에 위치한다. 숨겨져 있지 않기 때문에 손쉽게 찾을 수 있다.


▣ 미드가르드 2



동부 평원으로 빠른 이동한 후 북서쪽의 낮은 구릉에서 발견할 수 있다. 해당 좌표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고 숨겨져 있지 않으므로 손쉽게 찾을 수 있다.


▣ 미드가르드 3


▲ 남쪽 성벽을 타고 오르면 장애물 없이 한 번에 도착할 수 있다


미드가르드의 서브 퀘스트 5장을 클리어해야 얻을 수 있는 보물 상자다. 퀘스트 특성상 별도의 보상은 없으나, 업적에는 기록이 된다. 폐성터 남서쪽 가장 위쪽에 보물 상자가 숨겨져 있으며, 남쪽 벽을 타고 오르면 장애물 없이 한 번에 도착할 수 있다.


▣ 미드가르드 4


▲ 3개의 비석 중 가장 좌측의 것이다


에뮤 서식지 깊숙한 곳에 위치한 비석 구릉지에 보물 상자가 숨겨져 있다. 비석 구릉지 3개 중 가장 좌측의 것이다. 근처까지 지상 이동을 진행한 후 습득하는 것도 가능하다.


▣ 미드가르드 5


▲ 마을 귀환 후 북서쪽에 보이는 경계탑이 목표다

▲ 경계탑 왼쪽의 사다리를 오른 후 오른쪽으로 꺾어 들어가면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다


마나하임 성에 위치한 보물 상자지만, 근처까지 빠른 이동이 불가능해 직접 이동해줘야 한다. 마을 귀환 후 북서쪽에 보이는 경계탑을 목표로 삼고 사다리나 벽을 타면서 근처까지 이동해주자. 다 도착하면 점프대를 확인할 수 있는데 여기서 우측으로 돌아 닫혀있는 문 앞까지 이동하면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다.


▣ 미드가르드 6


▲ 헤엄칠 필요 없이 호숫가 우측을 따라 진행하여 폭포 뒤로 이동하면 바로 보물 상자를 확인할 수 있다


폭포 구릉지로의 호수 북쪽에 위치한 폭포 뒤쪽에 숨겨진 보물 상자다. 굳이 호수를 헤엄쳐갈 필요는 없으며, 호숫가 우측을 따라 폭포 뒤로 이동하면 바로 보물 상자를 확인할 수 있다.


▣ 미드가르드 7


▲ 북부 평원 서쪽에 위치한 돌유적 위에 보물 상자가 있다

▲ 해당 좌표까지 이동하면 머리 위가 돌로 막혀 있어 오르지 못하기 때문에, 해당 위치에서 미리 올라가도록 하자


북부 평원으로 빠른 이동 후 서쪽에 보이는 돌유적 위에 보물 상자가 놓여있다. 좌표까지 이동 후 돌유적을 오르려 한다면 머리 위가 막혀 있어 오르지 못하기 때문에 미리 올라갈 필요가 있다.


▣ 미드가르드 8


▲ 도적단 부락 빠른 이동 도착 후 남서쪽에 보이는 문 위로 오르자


도적단 부락으로 빠른 이동을 하면 바로 남서쪽에 도적단 부락으로 들어가는 문이 보인다. 그 문을 오르면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다.


▣ 미드가르드 9


▲ 불타오르는 제단 뒤쪽에서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다


우선 레라드의 비밀 근거지로 이동한 후 남쪽에 보이는 커다란 건물 안으로 진입해야 한다. 남쪽으로 가다 보면 정면에 불타오르는 제단을 확인할 수 있는데, 해당 제단 뒤쪽에서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다. 지상 이동이 불가능 한 곳은 아니지만, 주변 오브젝트가 많아 이동이 불가능하거나 잘못된 곳으로 이동할 가능성이 높아 추천하지 않는다.


▣ 미드가르드 10


▲ 맹독의 뱀 둥지 입구의 위쪽에 위치해 있다


맹독의 뱀 둥지까지 빠른 이동 후 맹독의 뱀 둥지에 진입하지 말고 입구 위쪽으로 등반을 하면 보물 상자를 확인할 수 있다.


▣ 요툰하임 1


▲ 마을 북쪽으로 보이는 성문의 꼭대기로 오르면 된다


베르겔미르 마을 귀환 후 북쪽으로 보이는 성문의 꼭대기까지 오르면 찾을 수 있다.


▣ 요툰하임 2


▲ 마을 북쪽 다리 아래의 공간에 위치해 있다


베르겔미르 마을 북쪽 다리의 아래, 아치형 공간에 위치해 있다. 마을에서 북쪽으로 나가면서 좌측 돌이 무너져 있는 곳에서 내려가면 손쉽게 도착할 수 있다. 벽을 타는 것보다는 활강으로 진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 요툰하임 3


▲ 티르의 서리 요새로 빠른 이동 후 북서쪽을 향해 언덕을 오르자


티르의 서리 요새에 위치한 보물 상자다. 티르의 서리 요새로 빠른 이동 후 북서쪽에 살짝 보이는 언덕을 오르면 된다. 레벨 90의 필드 보스가 근처에 배회하고 있으므로 절대 건드리지 말자.


▣ 요툰하임 4



송곳니단 본거지와 공허의 골짜기 사이에 위치한 절벽에 있는 보물 상자다. 바로 근처까지 지상 이동이 지원되는 데다가, 절벽을 위나 아래에서 모두 보이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다.


▣ 요툰하임 5


▲ 파르바 리젠 위치 뒤쪽의 정찰 초소에 오르자


오크 부락 북동쪽에 위치한 보물 상자로, 파르바 리젠 위치 근처에 있다. 오크 부락의 파르바를 누른 후 지상 이동이나 빠른 이동을 선택하여 오면 편리하다. 해당 위치에 도착하면 정면에 정찰 초소가 보이는데, 이를 올라 획득할 수 있다.


▣ 요툰하임 6



베르겔미르 마을 남동쪽, 흐레이드 NPC 뒤쪽으로 위치해 있다. 지상 이동이 지원되고 숨겨져 있지 않기 때문에 손쉽게 찾을 수 있다.


▣ 요툰하임 7


▲ 6번 상자를 먹은 후 해당 위치로 내려가자


6번 상자 위치에서 남쪽 절벽으로 내려가다 보면 툭 튀어나온 지형을 발견할 수 있다. 해당 위치에 보물 상자가 숨겨져 있다. 절벽 쪽으로 활강한 뒤 천천히 선회하면서 찾으면 쉽게 발견할 수 있다.


▣ 요툰하임 8


▲ 고인돌과 유사한 구조물이 아닌, 더 위에 있는 절벽까지 올라야 한다


고대종 싸움터 근처에 위치한 보물 상자로, 해당 좌표까지 지상 이동이 지원된다. 하지만 실제로 도착해보면 보물 상자를 찾기가 어려운데, 상당히 높은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이다. 근처에 보이는 고인돌과 유사한 구조물 위가 아닌, 그보다 더 위쪽 절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근처까지 이동 후 레이더를 보고 탐색하는 것을 추천한다.


▣ 요툰하임 9


▲ 근처에 위치한 기둥을 타고 오르면 바로 상자가 보인다


이둔의 정원 근처에 숨겨져 있는 보물 상자로, 근처까지 지상 이동이 지원된다. 지상 이동 후 주변에 보이는 유일한 기둥을 오르면 바로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다.


▣ 요툰하임 10



난폭한 땅의 거대 개미 서식지에 위치한 보물 상자다. 상당히 구석에 위치해 있기는 하지만, 해당 위치까지 지상 이동이 지원되므로 손쉽게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