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발할라 라이징에 무기 형상이 추가되면서 필드 보물 상자에 무기 형상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상자들이 발견되기 시작했다. 각 지역마다 찾을 수 있는 무기 형상 보물 상자는 5개씩이며, 위치에 대한 힌트는 지역별 마을 안에서 만나는 NPC 진드리에게 획득하게 된다.

진드리는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는 지역을 알려준 후, 상자를 찾을 수 있는 지형 특징이나 진행 방향에 대해 은유적으로 전달하는 편. 이를 바탕으로 상자를 찾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으며, 많은 이들이 보물의 정확한 위치를 공유하고 있는 중이다.

상자에서 얻는 '일반~고급 무기 형상 소환권'을 사용 시 최대 고급 무기 형상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한 합성, 상위 무기 형상을 얻기 위해서라도 부캐릭터 육성 시 보물 상자를 찾는 이들이 많다. 따라서 보물 상자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하고 있으면, 수색 시간을 단축할 수 있을 터. 첫 지역인 미드가르드와 두 번째 지역인 요툰하임에서는 각 5개씩 총 10개의 '일반~고급 무기 형상 소환권'을 획득하게 된다.

게다가 해당 보물 상자 획득에 따른 업적 보상으로 일반~전설 무기 형상 소환이 가능한 '무기 형상 1회 소환권'도 획득 가능! 미드가르드와 요툰하임에서 무기 형상 보물 상자 10개 수집 시 업적으로 '무기 형상 1회 소환권' 3장까지 얻을 수 있다.


▲ 미드가르드(좌), 요툰하임(우) 마을에서 발견되는 NPC 진드리.




■ '미드가르드' 무기 형상 보물 상자 5개




◆ 광신도 본거지

힌트 : 자네, 뱀섬의 광신도 본거지를 알고 있는가? 미쳐버린 신도들이 아직도 공허의 마물들을 숭배하고 있다더군! 불탄 제단을 지나 광신도 봄거지의 가장 깊은 곳을 찾아보도록 하게!

보상 : 일반~고급 무기 형상 소환권 (캐릭터 귀속)

위치 : 광신도의 본거지 남쪽 언덕 위 마을 지나서 울타리 밖 절벽 방향.



▲ 언덕 위 마을을 지나면 상자를 찾을 수 있다.





◆ 외로운 섬

힌트 : 미드가르드 동남쪽 뱃길따라 이백 미터, 외로운 섬 하나가 떠있다네! 새들의 공향이라고도 불린다더군. 임자 없는 섬이라고 억지로 우기면 정말 곤란하단 말이지!

보상 : 일반~고급 무기 형상 소환권 (캐릭터 귀속)

위치 : 광신도 본거지에서 우측 바다 위에 있는 섬. 광신도 본거지 마을에서 보물 상자 획득 후 절벽에서 활강하면 편하게 갈 수 있다.



▲ 광신도의 본거지 절벽에서 활강하면 찾아가기 쉽다.





◆ 풍차 초원

힌트 : 풍차 초원의 버려진 집에 보랏빛 광채가 뿜어져 나오고 있다더군! 늑대들이 우글거리는 곳을 지나.. 언덕의 아래에서 말이야!

보상 : 일반~고급 무기 형상 소환권 (캐릭터 귀속)

위치 : 풍차 초원 북쪽 절벽 아래 폐허.



▲ 바로 앞에 있는 폐허에 상자가 발견된다.




◆ 래트맨 소굴

힌트 : 래트맨 소굴에 잠입한 용자의 이야기를 알고 있는가? 무려 래트맨의 가죽을 뒤집어쓰고 몰래 숨어 들어갔다는군. 하지만 그 용자도 깊은 곳의 보물 상자는 확인하지 못한 것 같단 말이야!

보상 : 일반~고급 무기 형상 소환권 (캐릭터 귀속)

위치 : 래트맨 소굴 남서쪽 언덕 끝 풀밭. 레라드의 비밀 근거지 남동쪽, 레라드 출현 구역에서 우측 절벽을 올라도 된다.



▲ 래트맨 소굴에서 언덕 위로 향하면 상자가 있다.

▲ 레라드의 비밀 근거지에서 절벽을 올라도 상자를 찾을 수 있다.




◆ 폐허 마을

힌트 : 공허 마물들이 휩쓸고 간 폐허 마을.. 지금은 아무도 살고 있지 않지만, 예전에는 분명 평화로운 마을이었겠지.. 어쩌면 소중한 보물을 꼭꼭 숨겨 두었을지도 모른다네!

보상 : 일반~고급 무기 형상 소환권 (캐릭터 귀속)

위치 : 폐허 마을 북서쪽 집 마당.



▲ 포탈에서 보이는 집 마당에 상자가 있다.





■ '요툰하임' 무기 형상 보물 상자 5개




◆ 난폭한 땅

힌트 : 난폭한 땅의 붉은 바위를 알고 있는가? 바람과 수많은 개미들의 진액이 만들어낸 색이라더군. 녀석들의 입이 닿지 않는 높은 곳에는 분명 무언가 숨겨져 있을 걸세!

보상 : 일반~고급 무기 형상 소환권 (캐릭터 귀속)

위치 : 난폭한 땅 동쪽 붉은 바위 절벽 위.



▲ 붉은색 바위 절벽 위에 상자가 위치한다.




◆ 송곳니단 본거지

힌트 : 송곳니단 본거지와 요툰하임의 아래 지역을 잇는 절벽 틈에서 보랏빛 광채가 뿜어져 나오는 것을 본 거인이 있다더군! 뭔가 어눌하고.. 멍청해 보이는 녀석이었긴 하지만 말이야. 두..둠보라고 했던가?

보상 : 일반~고급 무기 형상 소환권 (캐릭터 귀속)

위치 : 송곳니단 본거지 남동쪽 절벽 아래, 틈 사이에 위치.



▲ 눈보라를 지나 절벽으로 향해야 한다.

▲ 절벽 아래 틈새로 상자가 보인다.




◆ 악룡의 안식처

힌트 : 자네, 거대한 악룡으로 변해버린 거인의 이야기를 알고 있는가? 악룡의 안식처에서는 아직도 그 용의 울음소리가 이따금씩 울려 퍼진다더군! 근처의 절벽에서 녀석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걸세!

보상 : 일반~고급 무기 형상 소환권 (캐릭터 귀속)

위치 : 악룡의 안식처 북동쪽 절벽 중간까지 오르면 발견할 수 있음.



▲ 북동쪽 절벽을 오르다보면 상자가 등장한다.




◆ 하피 둥지

힌트 : 자네, 하피 둥지에 올라본 적 있는가? 시끄러운 울음소리가 가득한 곳이라네! 아. 근처의 높디높은 언덕에서 뭔가를 간절히 바라는 자들이 있다던데.. 그들의 바람이 머무는 곳에 한 번 올라보게나!

보상 : 일반~고급 무기 형상 소환권 (캐릭터 귀속)

위치 : 하피 둥지 북쪽 커다란 절벽 위.



▲ 북쪽 언덕 위 커다란 절벽을 올라야 한다.




◆ 거미 군락

힌트 : 거미 군락의 여왕, 셀로비아를 알고 있는가! 그녀가 오르내리는 구조물이 의심스럽단 말이지. 거미들은 자고로 반짝이는 것을 좋아하니 말이야!

보상 : 일반~고급 무기 형상 소환권 (캐릭터 귀속)

위치 : 거미 군락 북서쪽 부서진 구조물 위.



▲ 부서진 구조물 위에 상자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