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가르드, 요툰하임에 이어 오딘:발할라 라이징의 세 번째 필드인 니다벨리르 역시 유저들은 10개의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다. 니다벨리르의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강력한 몬스터를 상대할 필요 없이 상자가 위치한 장소만 찾는다면 보물을 획득할 수 있는데, 절벽 위, 아래, 덩쿨 사이 등 각종 장소에서 상자가 발견된다.

무엇보다 니다벨리르는 하얀색 눈으로 뒤덮인 필드기 때문에 노란색으로 빛나는 보물 상자가 쉽게 눈에 들어온다. 덕분에 유저들은 미니맵의 상자 표시를 확인하지 않아도 필드에서 어렵지 않게 보물을 발견할 수 있는데, 숨어있는 일부 상자만은 미리 위치 정보가 없으면 찾기 쉽지 않을 수 있다.

상자를 열고 얻을 수 있는 주요 보상은 고급 등급의 아바타와 탈 것 소환권이다. 잠깐의 시간 투자로 다수의 아바타와 탈것을 확보할 수 있는 셈. 등급이 높은 종류가 출현하지 않더라도 합성을 시도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가 되든 보물 상자는 반드시 찾아 나설 필요가 있다.


◎ 니다벨리르 보물찾기 전체지도
※ 번호를 클릭하면 해당 보물 위치로 이동됩니다.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니다벨리르 보물찾기 1번

지도에서 눈보라 설원 북동쪽을 확인하면 원형의 분지가 표시된 것을 볼 수 있는데, 이곳에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가 발견된다. 해당 입구는 나선형의 계단이 지하로 연결되어 있으며, 계단을 내려가면 그 끝에서 보물 상자를 발견할 수 있다.


▲ 지하로 들어가는 입구가 보인다.

▲ 계단 아래에서 상자를 찾을 수 있다.




◎ 니다벨리르 보물찾기 2번

도굴단 요새 남쪽, 비명의 평원 동쪽으로 이동하면 폐허를 발견할 수 있다. 폐허 뒤편은 절벽인데, 폐허와 절벽 사이에 높게 솟은 감시탑이 존재한다. 이 감시탑 아래에 보물 상자가 발견된다.


▲ 폐허 뒤에 감시탑이 보인다.

▲ 절벽 앞 감시탑 아래에서 상자를 찾을 수 있다.




◎ 니다벨리르 보물찾기 3번

눈보라 설원 남쪽에 커다란 비탈길이 존재하는데, 이 비탈길을 내려가면 난파된 배의 잔해들이 가득하다. 비탈길을 내려가서 왼편으로 돌면 난파된 배의 잔해 사이에서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다.


▲ 비탈길 아래에 난파된 배의 잔해가 보인다.

▲ 비탈길을 내려와 왼편으로 돌면 파괴된 배들 사이에 상자가 위치하고 있다.




◎ 니다벨리르 보물찾기 4번

안드바리의 대장간 서쪽 절벽까지 커다란 나무 덩굴을 발견할 수 있는데, 해당 나무 덩굴 아래에 보물 상자가 위치하고 있다. 장애물도 없고, 벽을 오를 필요도 없어서 어렵지 않게 상자 확보가 가능하다.


▲ 절벽 아래 커다란 덩굴이 보인다.

▲ 덩쿨 밑에서 상자를 찾을 수 있다.




◎ 니다벨리르 보물찾기 5번

얼음 가지 숲 남쪽에 위치한 나무다리 건너편 절벽에서 상자를 찾을 수 있다. 나무다리까지 이동하면 건너편의 왼쪽 절벽이 보이는데, 그 아래에 상자가 위치하는 것. 다리를 건넌 후 왼쪽으로 이동하면 절벽이 나타나고, 아래를 확인하면 보물 상자가 빛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 얼음 가지 숲 남쪽 나무다리를 건너 왼편 절벽 아래를 찾아보자.

▲ 나무다리를 건너면 커다란 나무를 끼고 왼쪽 절벽 아래로 향한다.

▲ 절벽 아래쪽에 위치한 상자를 발견할 수 있다.




◎ 니다벨리르 보물찾기 6번

토르의 우레 벌판에서 북동쪽에는 커다란 절벽과 그 절벽을 가득 감싼 나무 덩굴이 발견된다. 이 절벽의 중간, 나무 덩굴 사이에서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는데, 니다벨리르 보물 상자 중 가장 잘 숨겨져 있는 편. 해당 상자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아래에서 절벽을 오르는 방법과 절벽 위에서 뛰어내리는 방법이 있다.

첫 번째 방법은 덩굴이 가득한 절벽 아래까지 이동 후 덩굴이 비교적 적은 절벽을 오른다. 절벽을 계속 오르다 보면 중간 절벽 틈에서 보물 상자를 발견할 수 있다. 두 번째 방법은 덩굴 절벽 오른쪽 덩굴이 없는 절벽으로 오른 뒤 덩굴 절벽 꼭대기까지 측면으로 암벽 등반을 한다. 이후 절벽 위에서 아래쪽을 확인하면 덩굴 틈에서 빛나는 보물 상자가 확인되고, 이를 향해 뛰어내려서 상자를 확보한다.


▲ 절벽에 가득한 덩굴 사이에 상자가 위치하고 있다.

▲ 방법 1) 덩굴 사이 절벽이 많이 드러나는 곳에서 절벽을 오른다.

▲ 방법 1) 절벽을 오르다 보면 중간 틈에서 상자를 찾게 된다.

▲ 방법 2) 덩굴 절벽 오른쪽 덩굴이 없는 절벽을 오른 후 덩굴 절벽 위쪽으로 올라간다.

▲ 방법 2) 절벽 위에서 아래를 보면 덩굴 사이에 상자가 보인다. 이를 향해 뛰어내린다.




◎ 니다벨리르 보물찾기 7번

살얼음 언덕으로 순간 이동하면 도착 위치에서 거대한 바위 산을 볼 수 있고, 해당 바위 산의 꼭대기까지 오르면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다. 바위 산이 높고 험난한 편이지만 어렵지 않게 오를 수 있다.


▲ 살얼음 언덕 포탈에서 보이는 커다란 바위 산을 오른다.

▲ 바위 산꼭대기에서 상자를 찾을 수 있다.




◎ 니다벨리르 보물찾기 8번

니다벨리르 고원 서쪽, 울부짖는 절벽 동쪽으로 이동하면 얼음 호수가 나타난다. 꽁꽁 얼어서 뛰어다닐 수 있는 얼음 호수의 안쪽, 절벽 아래에 보물 상자를 찾을 수 있는데, 호수 중앙에서 왼편 절벽 아래를 찾아보면 쉽게 상자를 발견하게 된다.


▲ 얼음 호수 건너편 안쪽에 상자가 위치한다.

▲ 얼음 호수 너머 절벽 아래에서 상자를 찾는다.




◎ 니다벨리르 보물찾기 9번

니다벨리르의 마을 다르칼프하임으로 귀환 후 오른쪽으로 몸을 돌리면 모닥불에 모여있는 사람들이 있고, 그 너머에 사다리를 발견할 수 있다. 해당 사다리를 오른 후 드러나는 공간에서 다시 사다리를 오르면 또 새로운 공간이 나오고, 다시 사다리를 오른다. 이렇게 사다리를 계속 오르면 그 끝에 보물 상자가 기다리고 있다.


▲ 다르칼프하임(마을) 귀환 후 오른쪽 모닥불 너머 사다리를 시작으로 계속 사다리를 오른다.

▲ 사다리를 계속 오르다 보면 가장 높은 곳에서 상자를 찾게 된다.




◎ 니다벨리르 보물찾기 10번

마지막 보물은 아주 찾기 쉽다. 드베르그 부락 남쪽에는 대지에서 커다란 뼈가 솟아난 것처럼 생긴 독특한 조형물을 볼 수 있는데, 해당 조형물의 중앙 가장 높은 곳에 오르면 보물 상자가 발견된다.


▲ 드베르그 부락 남쪽 거대 조형물의 중간, 가장 큰 조형물을 오른다.

▲ 조형물 꼭대기에서 상자를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