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복귀해서 내가 못하는 것도 인정인데; 그냥 매칭이 말이 안되는데 

우리 팀만 왜 계속 비정상인 얘들만 매칭 시켜주고 상대는 양학 매칭이냐 

내 계정 저주받았나 매칭 알고리즘이 시발 말이 안되는데 ㅈ같은데 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