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제가 배치로 실버1을 받았다가 연패를 엄청해서 현재 브론즈1입니다

근데 실버4~5때부터 큐가 엄청 안잡히더라구요.. 근데 친구들은 같은 브론즈여도 금방 잡히던데

뭐가 문제일까요...ㅠ 저는 최소 5분넘고 10분 넘어갈떄도 허다합니다..
너무많이 연패해서 그런걸까요..

역할군을 세개 다 돌려도 10분은 지나야 잡힙니다

해결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