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도전과제에 미즈키가있어서 미즈키만 오늘 좀 해봤는데

최근 미즈키 버프된것도있고해서 분신술 깔아놓고 앞에가서 나대다가 다시 원위치로 돌아오고하는데

이게 트레 여캠이랑은 틀리게 나대다가 돌아와도 체력은 안돌아오는게 먼가 아쉽네...

분신술 재사용전으로 체력돌아오면 좀 그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