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쪽은 매번 2~3개네....
근데 상대 버스 태우는 거 답을 찾은 거 같긴 하다..
넓은 맵은 그냥 솔져로 파란 트레이서 하면 되는 듯 

맵만 넓으면 버스 기사 있어도 부담 없이 무상성 압박 가능하고
모기 딜 하다가 여차하면 쎄게 딜 하다가 
왼쪽 ~ 오른쪽 응 아니야 중앙이지 이런 낄끼 빠빠도 되고

일단 여러가지 시도해 보고 있기는 한데
그냥 10시 넘으니까 귀신같이 버스 없어 지는게 

10시 까지 넘어서 게임 하는 겜창인
친목 성향 버스는 없을 거 같은데 진짜 그런건가 싶기도 한데

3연승 하니까 리퍼 트레인데 애쉬 쳐 하는 메인 딜 붙여 주니까 
또 이게 안되네..ㅋㅋㅋ 

사방에서 치는데 이걸 어케 둘 다 잡아 줄 수도 없고..
결국 뉴퀸에서 처음 밀린거 그대로 계속 와리가리 하다가 끝남  

애쉬들고 사이드는 왜가는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