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 둠피 나오는듯

그러고 보니 초반에 둠피 나올거 같아서 미즈키 해서 

플레이 중인데 아군이 밀리는 중였음

그중 둠피 어그로에 엄청 끌렸는데 문제는 내가 둠피 거의 10번 이상은

묶었었음. 근데 전혀 못잡음

아군이 왜 미즈키 하냐 길래 둠피 나올거 같아서 그랬다 하니 

이해를 못함;; 

신캐 나오면 한번 플레이나 유툽 리뷰라도 좀 보던가;;  답답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