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2:58
조회: 72
추천: 0
미즈키 밴이면 거의 십중팔구적 둠피 나오는듯
그러고 보니 초반에 둠피 나올거 같아서 미즈키 해서 플레이 중인데 아군이 밀리는 중였음 그중 둠피 어그로에 엄청 끌렸는데 문제는 내가 둠피 거의 10번 이상은 묶었었음. 근데 전혀 못잡음 아군이 왜 미즈키 하냐 길래 둠피 나올거 같아서 그랬다 하니 이해를 못함;; 신캐 나오면 한번 플레이나 유툽 리뷰라도 좀 보던가;; 답답했음
EXP
2,460
(30%)
/ 2,601
|
조조맹덕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