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 아니란 게 아니라 걍 이젠 관심이 없음.



사기인진 잘 모르겠고, 그걸 굳이 버프까지 해야 하나?

데메에서 잠깐 만져보니까(탱큐라 진짜 만져본 수준. 교전은 못해봤다) 조작 되게 쉽더만. 걍 지금도 써먹을 수 있는 애 같은데


아님? 카운터가 좀 많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