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2:02
조회: 136
추천: 0
시온 사기인진 모르겠고사기 아니란 게 아니라 걍 이젠 관심이 없음. 사기인진 잘 모르겠고, 그걸 굳이 버프까지 해야 하나? 데메에서 잠깐 만져보니까(탱큐라 진짜 만져본 수준. 교전은 못해봤다) 조작 되게 쉽더만. 걍 지금도 써먹을 수 있는 애 같은데 아님? 카운터가 좀 많나?
EXP
150,045
(60%)
/ 160,001
슈리마 챔피언 관계도 ver. 1.04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369&my=post&l=1463283
녹서스 챔피언 관계도 ver. 1.04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369&p=3&my=post&l=1436581
13.05.24. 부산소녀님 감사합니다. ㅇㅂㅇ
|
서은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