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3:42
조회: 69
추천: 0
탱을 안하게 되는이유가주포가 아니라서 진짜 가끔 한판씩 돌리는데
상대는 시발 탱커만 하는새끼 매칭해줘서 개쳐발림 탱차이로 그래서 더더욱 하기 싫어짐
EXP
1,726
(63%)
/ 1,801
|
안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