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터 바꾼 지 얼마 안되었는데.. 글카 5060, cpu 7500f였나 걍 국민 조합 옵치하기엔 넘치는 컴인데 특히 옵치 처음 킬 때 렉이 개심하고 이후도 꽤 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