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들 버프 너프먹은건 상관이 없다

리멤버 노 키리 노 윈

키리를 안 할꺼면 밴을 처하세요 힐러들아
쓸데없이 둠 솜 밴하지 말고
걔네들이 날뛰면 뒷라인 차이라는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