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7:18
조회: 69
추천: 0
리멤버힐러들 버프 너프먹은건 상관이 없다
리멤버 노 키리 노 윈 키리를 안 할꺼면 밴을 처하세요 힐러들아 쓸데없이 둠 솜 밴하지 말고 걔네들이 날뛰면 뒷라인 차이라는 거에요
EXP
215,641
(22%)
/ 235,001
|
토레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