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1:50
조회: 98
추천: 1
옵치 실력 순수 질문나는 눈 마주친 상태에서 싸우면 지는 병이 있음
그래서 항상 섭딜로 사이드나 뒤 공중에서 일방적인 딜교 하는걸 좋아하는데 이걸 내 티어 아래 까지는 괜찮게 굴리는데 문제는 그룹으로 할 때임 혼자 할 때야 비슷하니까 눈 마주쳐도 비벼지는데 윗 구간 그룹에 끼면 내 운영을 못 하겠음 사이드에서 킬 내는것까지 안바라고 그냥 어그로 끌거나 자원 빼는거 정도만 하고 싶어도 나 보다 잘하는 적이 나 계속 견제하면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음 원래는 혼자 힐 안받고 킬 따거나 어그로 받고 빠지거나 하는 운영인데 뭐 하기도 전에 자꾸 데스가 올라감;; 본대 플레이 하면 뭔가 시야도 그렇고 뭔가 답답하고 안내키는데 그냥 본대 플레이를 연습 하는게 맞을까 사이드 꾸준히 파면서 실력을 키우는게 맞을까? 애초에 나보다 높은 MMR이라 생기는 문제긴 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