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전에서 연습하면 밍폐같아서
빠대로하니까 애들이 알아서 대가리를 들이미니까
에임연습도 안되고 개판병신게임이 많아서
뭔가 해볼 건덕지도 없고 그냥 무슨 스킬이 언제 어떻게 되는지만 파악이 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