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49
조회: 128
추천: 2
소신발언탈주는 정당화 될 수 있다고 본다(빠대는)
매칭수준이 진짜 요즘 개 뭐같은데 특히 빠대의 경우 고집스럽게 픽을 안바꾸는경우가 많음 대다수가 빠댄데 뭐 어때 이런마음으로 하기 때문 나 또한 스트레스 받고 싶지않고 픽 변경을 요청해도 대부분 무시하기때문에 빠댄데 탈주하면 뭐 어때 이런 논리가 성립된다 생각함 반박 안받음
EXP
1,713
(56%)
/ 1,801
|
안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