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그 누구도 탱을 고르지 않음

전부 딜러

게임을 하는데

팀에서 힐러 바꾸라고 함.

뭔가 마음에 안들었나 봄

상대 방벽탱, 마우가 나왔는데

그걸 점령 맵에서 우리는 탱도 없이 그걸 뚫으려고 함.

6인 경쟁은 너무 오랜만에 해서 그런데

여기서도 힐러 픽 바꾸라는 건 정신이 모자라는 게 아닌가 싶음.

아니면 내가 규칙?을 잘 몰랐을 수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