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키 or 키리코 플레이시 2판이라
혹시나해서 첫날 갔더니 대부분 이러고있어서

눈치껏 일등한테 가서 죽으면서 설렁설렁하니
판당 1분~5분해서 주간과제 1시간 30분 걸림

너네도 필요하면 해라
아무리길어도 6~8분이라 일반전보다 스트레스 적음

시온일땐 다 겜했는데 미즈키 키리코니까
사람들이 죽어주기를 택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