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44
조회: 206
추천: 0
적팀 딜모이라 걸리니까 적팀이 불쌍하더라![]() ![]() ![]() ![]() 상대팀 힐못받아서 말라죽는게 눈에보임 특히 상대 아나가 케어못받으니까 결국 빼고 우양 키리코같은거 하더라 모이라로 계속 뒤돌면서 딜만하던데 손이 좆병신인가봄
EXP
16,681
(24%)
/ 18,201
|




추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