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6:34
조회: 196
추천: 10
흑.... 40대 첫 마스터 달았어요![]() 이건 자랑할수밖에 없어서 달려왔어요 ㅠㅠ 제 글 보시면 다이아 달았다고 기뻐서 글 올린게있어요 그때는 당연히 찍먹한 분위기였고 플레로 왔다갔다 강등되며 다이아의 맛을 그리워했는데... ㅋㅋ 그러다보니 점점 실력도 늘더라구요 어느새 손쉽게 다이아가 유지되더니? 어라 갑자기 다이아 1-2가 쉽게 유지되네? 어라라 자꾸 이기네? 하더니 마스터 처음 달게 되었어요 역시나 금방 내려가겠지만 넘 신기하네요 Ps. 당연히 힐러이긴합니다...^^ 아나 브리 모스트.. ㅎㅎ 그래도 넘 뿌듯합니다 모두 즐옵치~!
EXP
315
(15%)
/ 401
|

cjswoth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