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제재 안 하던데."
"내가 실험도 해봤어 정지 당하나 안 당하나"
"응 열심히 신고해"

그렇게 마음에 안 들면 그냥 조용히~ 탈주나 하지..
굳이 메이로 꾸역꾸역 길막하던 망자의 일부 어록입니다.

이번엔 좀 짧게 2일 걸렸네요. ㅋㅋ

플레이 누적 시간 아주 많던데.. 경쟁도 꼬박꼬박 하고..
그 잘난 부계로 열심히 또 재밌게 하셔^^ 계정 많잖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