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8:53
조회: 121
추천: 1
어휴~ 속이 다 시원하네![]() "어차피 제재 안 하던데." "내가 실험도 해봤어 정지 당하나 안 당하나" "응 열심히 신고해" 그렇게 마음에 안 들면 그냥 조용히~ 탈주나 하지.. 굳이 메이로 꾸역꾸역 길막하던 망자의 일부 어록입니다. 이번엔 좀 짧게 2일 걸렸네요. ㅋㅋ 플레이 누적 시간 아주 많던데.. 경쟁도 꼬박꼬박 하고.. 그 잘난 부계로 열심히 또 재밌게 하셔^^ 계정 많잖아?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