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량 너무 낮아저서.. 힐의 의미가 너무 없어지는거 같아.. 예전처럼 풀힐 들어가는대로 힐이 들어가야 힐러의 의미가 있는건데 약간의 10프로 정도는 그럴수 잇는데 지금은 너무 박살나서... 메르시 힐하는애들의 의미다 퇴색됬어.. 가장 중요한 의미 탱, 딜, 힐의 의미는 지켜야 하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