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48
조회: 104
추천: 0
객관적으로 평가좀해줘 내가 못한거냐?![]() ![]() 혼자 옆치기 뒤치기하고 궁으로 셋씩 2번이나 잘랐는데도 져서 이렇게해도 지냐니까 아가리터는데 내가 못한거냐? 닉 깔게 그냥 시발 저 ㅈ같은 바티스트년 마지막에 해저드한테 물렸는데도 힐안주고 지 살려고 튀다가 나 죽음 그리고 지가 뭔 아가리를 털어 털긴 나 : 리퍼 아가리턴새끼 : 바티스트 또 힐러 새끼들이네 에휴 진짜 정신병자들이 힐러 ㅈㄴ쳐잡으니 이꼬라지지 리퍼가 조작쉽고 편해서 딜 넣기편하다 생각하나본데 옛날과 다르게 ㅈㄴ쎈 원거리딜러도 많아지고 힐러도 걍 딜러급이라 딜 잘넣기 앵간하면 ㅈㄴ어려워 진짜 팀이 잘 버텨주면 나도 뒤 계속 삥삥도는데 그거아니면 나도 뭘 못함. 근데 그거 아니잖아 할만큼했는데도 이지랄이면 진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