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은 아니고...

그냥 전 뇌비우고 겜하는편이라 빠대돌리는데요

조합안맞춰도되는 버전으로요

근데 요즘 갑자기 그 대놓고쓰는 핵이 많아져서요

 막 훨윈드 돌면서 총쏘는데 헤드 다맞는는 맥크리나

헤드만쏘는 바티가 젤 많은거같은데

이런거는 바로바로 안잡아가나요??

신고하면 메세지오고그러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