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32
조회: 34
추천: 1
핵이너무많아요경쟁은 아니고...
그냥 전 뇌비우고 겜하는편이라 빠대돌리는데요 조합안맞춰도되는 버전으로요 근데 요즘 갑자기 그 대놓고쓰는 핵이 많아져서요 막 훨윈드 돌면서 총쏘는데 헤드 다맞는는 맥크리나 헤드만쏘는 바티가 젤 많은거같은데 이런거는 바로바로 안잡아가나요?? 신고하면 메세지오고그러던데
EXP
200,995
(63%)
/ 210,001
?
|
님아생존기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