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34
조회: 120
추천: 0
진짜 짜증나는게자기는 못하니까
그냥 좃대로 해도 되고 나는 잘하니까(라고 올려치고) 존나 열심히 잘해야한다는 마인드가 엿보이는데 이럴거면 버스충들 싫어하질 말던가 버스타고 티어 올리질 말던가 지는 원챔 내지 투챔 수준으로 겜하면서 나한텐 왜 자꾸 지 입맛에 맞는 픽만 요구하는지 그게 무조건적인 정답도 아님에도 화내는지 모르겠음 애초에 솔큐티어로 치면 열단계 이상 차이나는데
EXP
146,584
(46%)
/ 160,001
힐러 안해요.
|
꽃잎클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