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는 못하니까
그냥 좃대로 해도 되고

나는 잘하니까(라고 올려치고)
존나 열심히 잘해야한다는 마인드가 엿보이는데

이럴거면 버스충들 싫어하질 말던가
버스타고 티어 올리질 말던가



지는 원챔 내지 투챔 수준으로 겜하면서
나한텐 왜 자꾸 지 입맛에 맞는 픽만 요구하는지
그게 무조건적인 정답도 아님에도 화내는지 모르겠음

애초에 솔큐티어로 치면 열단계 이상 차이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