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11
조회: 128
추천: 1
핵 복구 시스템 너무 좋은게옛날 같으면 아군에 핵있어서
상대방이 무승부 요청하면 들어줘야해서 시간 낭비 지리는데 지금은 이기든 지든 핵 정지당하면 지든 이기든 복구되니까 그냥 맘 편히 겜함 상대가 울팀 딜러가 핵이라고 하니까 (리플보니 그냥 빼박핵) 내가 "신고 ㄱㄱ 어차피 너네가, 우리가 지든 걍 복구해줌" 이러니까 상대도 그냥 맘편히 걍 하더라
EXP
15,983
(89%)
/ 16,201
|
프로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