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같으면 아군에 핵있어서
상대방이 무승부 요청하면 들어줘야해서
시간 낭비 지리는데

지금은 이기든 지든 핵 정지당하면 지든 이기든 복구되니까 그냥 맘 편히 겜함

상대가 울팀 딜러가 핵이라고 하니까 (리플보니 그냥 빼박핵)

내가 "신고 ㄱㄱ 어차피 너네가, 우리가 지든 걍 복구해줌"
이러니까 상대도 그냥 맘편히 걍 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