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DIRECTX 12 (베타)' 로 뜨는데 도대체 언제 다듬어서 언제 정식으로 도입하려는 걸까욤?!!

시대가 어떤 시대인데 말이에욤!!

게다가 지금 DX12 성능이 불안정하게 나오는 상황이 엄청 오래됐는데 버린 건지 잊어버린 건지 모르겠어욤!!

도입 안 할 거면 저거 고르면 스터터링만 오지게 생기니까 그냥 항목에서 지워버리던가 했으면 좋겠네욤!!



최근 패치 이후 성능 이슈 토로하는 거 보고 괜히 DX12 생각나서 혹시나 해서 확인해봤더니 역시나 베타여서 혀를 내둘렀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