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7:37
조회: 370
추천: 5
이벤트 이따구로 만들거면 그냥할로윈 이벤트처럼
겐지 키리코 미즈키 한조 4명으로 하시모토 일당 잡는 스토리 PvE라도 개발해서 재미라도 있게 해주지 스토리라곤 음성 대사 대충 넣은 게 끝이고 ㅈ뺑이 쳐서 준다는 게 거의 다 일반 상자에 칭호따리라니..
EXP
7,931
(66%)
/ 8,201
|
오즈으맙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