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이벤트처럼
겐지 키리코 미즈키 한조 4명으로
하시모토 일당 잡는 스토리 PvE라도 개발해서
재미라도 있게 해주지

스토리라곤 음성 대사 대충 넣은 게 끝이고
ㅈ뺑이 쳐서 준다는 게 거의 다 일반 상자에 칭호따리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