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빡통들 내가 캐서디들고 둠피억제나 뒷라인 계속 따고 하는데

시발 아나키리코하는데 상대는 하루종일 2대1만들러오는데

난 안전하게 있어도 2대1로 쳐맞으면서 한놈따는데 ㅅㅂ 진짜 

힐이랑 정화는 딴놈들한테 다쳐박는건지 제대로 세이브받은 꼴을 못보네

시야가 좁은건지 멍청한건지 존나 이해해줄 수가 없다

뭐 내가 존나 무리해놓고 힐무새짓 하는것도 아니고 

어느정도 안전한 상황에 힐러 어디있는지 알고 겜하는데도 저러는건 

저런애들은 팀에 부계있어도 딴짓거리 한다고 딜러 유기할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