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삼아 던지고 던지고 또 던져서 한 27패 때리니깐 실버에서 골드 도착했는데요.
할말은 여기서 할게요 게임상에선 있는듯 없는듯 챗팅 1도 안칩니다.
근데 게임하다보면 같은 부류이시면서 전판에 했던짓을 그다음판 다른 사람이 하면 왜 욕하시나요?? 그시간에 팀벨 맞출생간은 안하시나요??
티어 값 티어 값 하기전에 저포함 같이 즐기자고 하는건데 왜 ㅈㄹ들하시는지 이글을 읽고도 자기티어에서 갑질하시고 하시거든 뒤돌아보세요